[신한라이프] 2021.07.01
[신한라이프] 통합 법인 공식 출범
신한라이프는 2021년 7월 1일 오전 서울 중구 신한라이프 본사에서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과 그룹사 CEO, 성대규 사장과 신입사원을 포함한 임직원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라이프 출범식’을 개최했다. 지난 2019년 2월 신한금융지주가 오렌지라이프를 인수한 이후부터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는 약 2년 반 동안 함께 진행해온 'Day1' 통합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앞으로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 고객들은 신한라이프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날 출범식은 본사 로비에 설치된 무대에서 '로봇 암(robot arm)' 세레모니 후 등장한 ‘신한라이프’ 디지털 현판에 조용병 회장과 성대규 사장, 임직원 대표들이 함께 전원을 켜며 시작됐다. 2천여명의 임직원들은 온라인 생중계를 시청하며 신한라이프의 역사적인 시작을 함께 했다. 이어서 신한라이프의 새로운 브랜드와 비전이 선포됐다.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신한라이프의 TV 광고가 모두에게 공개됐다.
조용병 회장은 출범식에서 “신한라이프가 통합을 계기로 고객 중심으로 양사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차별화된 금융솔루션을 제공해 주길 바란다”며 “고객을 위한, 세상에 하나뿐인, 모두에게 인정받는 <일류 신한라이프>를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대규 사장은 신한라이프의 새로운 비전인 ‘뉴라이프(NewLife), 라이프(Life)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다’를 발표한 후 “성공적인 출범을 위해 밑그림부터 지금의 모습까지 만들어온 모든 구성원들에게 감사하다”며 “고객에게는 세상에 없던 가치를 제공하고 직원에게는 자부심과 열린 기회를 제공하는 회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 · 주제어 :
- 경영 > 조직/제도
- · 등록번호 :
- 00000375
- · 형태 :
- 사진류 > (인화)사진